최근 자신이 로또 3번 당첨자라고 밝힌 서모씨의 발언에 로또 업계가 술렁이고 있다. 일각에서는 서씨의 발언으로 인해 로또 조작설이 사실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데 서씨는 3번 당첨 모두 추첨방송 전 당첨번호를 미리 알고 있었다며 자신의 수동 구매 영수증을 공개하기까지 했다.
▲ 분석번호를 통해 당첨된 회원들이 인증한 로또용지
그가 추첨방송 전 미리 당첨번호를 알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PF_3시스템" 때문이라고 밝혔는데 국내 IT업체와 개발진, 연구진들이 모여 만들어낸 로또번호 추출 시스템으로 국내 최초로 로또번호 알고리즘을 역계산하는 기술을 개발해냈다. 분석을 통해 얼마든지 번호를 추측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해내며 최근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당첨되는 당첨자 수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당첨자는 9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지난회차 로또에서는 2등 당첨 5명, 3등 당첨 103명을 기록했다. 업체관계자는 '당신도 당첨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선착순 150명에게 조건없이 100% 무료로 번호를 추출해준다고 밝혀 많은 이들이 몰리고 있다.

  선착순 150명 한정  
이름
연락처
 
 
댓글 전체 댓글 보기 >
tp1081**
저도 무료라서 한번 남겨봤습니다ㅋㅋㅋㅋ 저도 당첨되면 바로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다들 파이팅!!
dkiejw**
저는 이거 받고 이번년도 3번 삿는데 ㅋㅋㅋ두번 당첨됐습니다 ㅋㅋㅋ 대박임 근데 뭐가 있긴 있나봄ㅋㅋ
lottoooo**
요즘 점점 느끼는데 주식투자 부질없네요 ㅋㅋㅋㅋ
rjeihwhd***
근데 저 친구도 유독 로또에 당첨되는애 있는데 이거구나ㅋㅋㅋㅋㅋ